오늘도 설레는 하루~

이천사과 마시조아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11. 9. 23:26



지인분이 선물해주신 사과입니다.

이천사과..마시조아~

이름도 이쁘네요.

ㅎㅎ

사과를 너무도 좋아하는 우리가족



 

맛있고 좋은 사과는

사과껍질이 거칠것이 달고 맛이 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게 먹을 생각을 하면서 상자를 개봉~!!!!

짠!

옹기종기 사과가 이렇게 들어있네요.


 

사과를 반으로 잘라 보았습니다.

수분이 정말 많고 푸석하지 않아요.



아삭아삭

씹히는 소리도 정말 맛있는 아삭아삭 소리가 나요.


 

이천사과..마시조아~

이름 만큼이나 사과가 정말 아삭 아삭하고.수분도 많고.기분좋은 달큼함.

상큼한 정도의 살짝도는 신맛.

퍼지는 사과향도 정말 좋네요.

정말 맛있네요.

앞으로 이천사과 마시조아 만 먹을것같아요.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반했어요.ㅎㅎ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