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이천에있는 맛있는 냉짬봉.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8. 7. 24. 23:31




요즘 날씨가 넘 덥네요.

모두 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음식을 찾게되네요.

남편과 함께 오붓한 데이트?ㅎㅎ

아이들은 친구만라러가고 둘이서만 저녁을 먹게되서 냉짱봉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 냉짬봉은 처음이라 무슨맛일까?궁금하더라구요.

해파리무침과 계란지단. 야채가 듬뿍 들어가있더라구요.

일반짬봉 보다는 면이 굉장히 가들더라구요.

얼음이 들어간 국물이라서 시원하고 생각보다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냉짬봉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요.

올여름 웬지 냉짬봉을 자주 먹으로 올것같은 예감이드네요.

냉짬봉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