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아니모~^^

하나님의 축복이 담긴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8. 8. 3. 22:58




다들 잘 지내시죠~
요즘 날씨가 정말 덥네요.
여긴 39도 38도를 왔다갔다 하는 중이에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네요.
밤에도 열대야로 잠을 제대로 못자고 있어요.ㅜㅜ
잠을 제대로 못자니 다크써클이 턱까지 내려올 지경이네요.ㅎㅎ
모두들 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날씨는 덥지만 그래도 내일은 하나님께 축복 받는 안식일이랍니다.
안식일에 받을 축복을 생각하니

 얼굴엔 미소가 마음엔 감사와 기쁨에 넘치네요.
제가 하나님의 교회 다니는건 다들 아실꺼에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의 안식일을 아주 소중하게 지키고 있답니다.


.
왜 이렇게 소중하게 지킬까요?


안식일의 유래에 대해 살펴봅시다.


창2:1~3 천지와 만뭉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이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온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6일동안 천지를 장조하시고 7째 날에 안식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날을 복되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안식일은 安息日:편안히 쉬는 날이 라는뜻입니다.


안식일은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또한 안식일은 창조주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 만이 성일로 감사함으로 지킬 수 있답니다.


내일은 복 된 일곱째 날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을 지킬수 있도록 축복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답니다.


안식일을 지킨다는 것은 축복받을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


그래서 전 세계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을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모두 지키고 있답니다.


모두 안식일 은혜롭게 감사함으로 지키시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해 주시는 안식일의 모든 축복 다 받으시 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