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맛있는 저녁메뉴 추천 유별난 닭갈비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8. 8. 29. 23:13





딸아이와 둘만의 저녁 데이트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되더라구~^^


맛있는 저녁메뉴 추천 닭갈비 어떤가요~?


유별난 닭갈비~



이천시 증포동에 있답니다.





 


넘 넘 먹음직 스럽네요.

나중에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매콤달콤한 닭갈비~



 


증포동 보건소 사거리에 있답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좋아요.





국물 닭갈비,볶음 닭갈비 


저는 딸아이와 둘이라서 볶음 닭갈비로 2인분 시켰어요.


닭갈비를 보니 떡,양파,깻잎,채파,팽이버섯등이 들어있네요.



 

밑반찬은 많지않아요.

깔끔하게 

닭갈비를 싸먹을 상추

양배추 샐러드


 


쌈장,배추김치

직접만든 무쌈

시중에서 파는 강한향이나 맛은 없어요.

대신 시원하고 굉장히 깔끔한 맛이더라구요.


 


동치미?

딸아이는 닭갈비가 좀 맵다고 하더라구요.

동치미 국물과 함께 먹으니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사리는 입맛에 맞게 우동,라면,칼국수

부수적으로 닭발도 있고 계란찜도 별도 주문이더라구요.

무료음료제공

사이다,콜라,환타

저희는 둘이가서 배가 불러서 다른것은 못시켜먹었어요.

아쉬운 마음에 딸아이가 다음에는

다음에는 꼭 밥 볶아먹어요.하더라구요.

마무리를 볶음밥으로 못한것 같아 좀 서운하더라구요.

다음을 기약하며 

계산하고 나왔네요.

딸아이와의 오붓한 저녁 데이트도 하고 

맛있는 저녁메뉴로 닭갈비도 먹고 

즐겁운 하루였어요.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드시고 좋은 시간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