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2017년 새해 다이어리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6. 12. 6. 23:26



2017년 새해 다이어리가 필요하다고 남편에게 말했더니


회사 사무실에서 줬다면서 새해 다어리를 주네요~


좀  예쁜 디자인을 바랬지만 ...


남은것이 이것밖에 없다니 어쩔수 없죠?


그래도 생각했다가 챙겨준 것이 너무 고맙네요~ㅎㅎ





새 다이어리가 생겼으니 새해 계획도 세워보고


 얼마남지 않은 2016년도 돌아보고. . .


계획한것 데로 이루어진것도 있고...그렇지 않은것도 있어서 아쉽고 .


웬지 모를 허전함 ?같은 것이 있네요.


이제 얼마후면 또 한살 먹네요.. . .ㅜㅜ


바라지 않아도 자꾸 나이를 먹어가니 . ..


바라지 않아도 생기는  주름과 뱃살은  어쩔수가 없네요.


항상 새해 다이어리가 생기면 가장 먼저 확인하는것. . .ㅋㅋ


구정이 언제인지 확인해 볼까요?





1월 28일이네요.


아이들 방학때라서 좋을것 같긴 하네요.


2016년도 25일 남았네요.


아직이루지 못한 계획들 잘 마무리하시구요.


새해 계획도 알차게 세워보시기 바래요


저도 년초에  다이어트 성공하리라 다짐했건만. . .


3번의 허리수술로 ...더 불었어요. ..ㅜㅜ


그래도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노력해볼렵니다.ㅋㅋ


계획들 아직 다 이루지 못한것들이 있어서


남은 시간동안 열심히 노력해보려구요.


남은 시간들 모두 힘내세요~^^


모두 모두 새해에도 복 많이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