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예쁜 디퓨저 만들기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6. 12. 14. 20:44


추운 겨울이 되니 환기가 어렵다 보니 집안에 좋은 향기를 남기는


디퓨저가 인기에요~


어제 디퓨저 수업이 있었습니다.


예쁜 디퓨저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찍어 주시는 분이 일이 생기는 바람에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ㅜㅜ


아쉬워요.....






재료: 디퓨저 베이스오일.화이트 자스민 민트향.오일병.스틱.국화스틱.장미스틱.리본.고무줄


드라이 플라이플라워도 준비...저는 안개꽃.퍼플미니장미.천일홍.국화.미니볼금색.핑크.퍼플...


유칼립투스.러그라스브라운(강아지풀같이 생긴것)


재료가 좀 많이 보이죠~^^

 




 



쉽게 비율을 맞추는 방법은 아이들 약병있죠~


작은것도 좋구요.큰병이면 더 좋습니다.


100 ml기준으로 했을때 베이스오일60 ml + 화이트 자스민 민트향 40ml


쉐키~ 쉐키 ~ 살짝흔들어 석어주셔도 되고.막대기로 석어주셔도 됩니다.


수업에 참가하신 분들이 향이 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해서 보통 7:3비율로 하는 데 저는


디퓨저베이스 6:4 화이트 자스민 민트향


로 했습니다.




 


다음은 디퓨저에 장식할 꽃을 만들어 보도록하겠습니다.


꽃은 큰것부터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말린국화.큰장미.소국화...천일홍.미니볼.러그라스.


배경으로 안개꽃.유갈립투스로 채워주면 됩니다.


그리고 고무줄로 묶어주세요.


꼭을 만들고 나면 밑길이가 아주 길답니다.


그대로 꽂을수가 없어요.


그래서 밑길이는 오일병의 크기에 맞추어서 잘라주세요.




 


오일병 입구부분에 리본을 예쁘게 묶어주세요.



 


썩어 놓았던 오일을 병에 부어주세요.


그리고 만들어 놓은 꽃을 꽃아주시고 ...향이 잘 퍼지도록 스틱을 2개 꽂아주세요.


짜 잔~  완성입니다.


직접해보시면 정말 쉬워요~~


향이 은은하게 퍼지도록 바람이 지나가는 쪽에 놓아두면 좋답니다.


이렇게 만든 예쁜 디퓨저는 집안 인테리어에도 아주 좋아요~~~


어제 수업에 참가하신 분들 모두 모두 수고하셨어요.


다음 수업에 뵐생각을 하니 벌써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음 수업에 뵈요~^^


바쁘다는 핑계로 수업사진을 많이 못올리고 있어요.


글구 아직 컴퓨터에 익숙하지가 않네요..ㅎㅎ


열심히 노력해서 더 많은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