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드롭 어소티드 소프트캔디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6. 28. 20:29

달달한 캔디

드롭 어소티드 소프트캔디

말캉~달콤한 드롭 소프트캔디~


드롭 소프트캔디는 6가지 맛이있어요.

오렌지.딸기.샤워체리.사과.레몬.라즈베리

각자 원하는 맛을 선택해서 구입 할 수도 있답니다.

대용량 1kg 믹스된 드롭소프트캔디를 구입했답니다.

6가지 과일맛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죠~


 


앞면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캔디의 모양과 어떤맛인지 과일 그림이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영어로 되어 있죠~

영어 울렁증이 ~ㅋㅋ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뒷면을 보면...

 


이렇게 한글로 잘 설명이 되어 있어서

무엇이 들어가있는지 성분표시.용량.수입원등이 자세히 기록된 라벨이 붙어 있네요.

이 정도면 구입하는 데 문제는 없겠죠~

자 이제 봉지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캔디가 포장되어서 들어가 있어요.

포장지 색깔이 알록달록하죠~

캔디 속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달콤해 보이는 시럽이 들어가있네요.

자르기만 했는데도 달콤한 향기가 가득하네요.

침이 고이네요.ㅎㅎ

맛마다 시럽이 어떨지 궁금해서 잘라보았습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각자 맛에 따라서 시럽의 색이 다르답니다.

여러가지 맛마다 시럽이 향이 넘 향긋해요~

향을 담을 수 없어서 넘 아쉽네요.

요즘 날씨가 넘 더워서 짜증도 많이 나잖아요~

달콤하고 향긋한 드롭 어소티드 소프트캔디 드시고

더위와 짜증은 날려보리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