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잎에 내린 보석~물방울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8. 16. 12:39


이님들 다들 잘 지내시죠~

몇 일동안 비가 오더니 그쳤네요.

비가 오니까 습하니..빨래도 안마르고 ..다들 힘드셨죠~



 

풀잎에 예쁜 물방울들이 매달렸네요

비가오면 볼수있는 예쁜 모습인거 같아요.

 

비가 온뒤라서 그런가 물방물이 있어서 그런지 더 싱그러워 보이죠~

 


솔잎에도 물방울들이 방울방울 매달렸네요.

보석같이 애쁘네요.

저 혼자만 그런가요?~ㅎㅎ

 


비가 그치니 풀잎마다 보석이 내려안잖네요~

싱그러운 풀입에 매달린 거미줄에도 방울방울 물방울들이 보석처럼  ...

웬지 제 마음도 상쾌해지는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