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민들레꽃이 피었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8. 9. 26. 22:59





요즘 시원한 바람이 부는것이 꼭 봄 날씨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여기저기에 봄에 피는 민들레꽃들이 활짝 피었더라구요.


이상기후 때문이겠죠~?





 



노란 민들레 꽃이 예쁘긴 하네요.



 



예쁜 꽃이 지고난 자리에

이렇게 민들레 홀씨들이 생겼네요.

조금만 더있으면

바람을 타고 날아가겠죠~



 


가을에 민들레 꽃이 이렇게 많이 피었을 줄이야.

꽃을 봐서 좋긴하지만.

시기를 모르고 피는 꽃 때문에 괸한 걱정도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