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아름드리 도서관에서 아로마 향기나는 디퓨저 만들었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6. 11. 18. 21:20

 

오늘은 디퓨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시중에 판패되는 것들은 너무비싸더타구요.좀 맘에든다하면 2만원은 훌쩍 넘더라구요.

내 맘에드는 디퓨저만들기

일단 재료를 인터넷을통해서 구매해요.

재료. . 병.플라스틱 리필병.베이스오일.화이트자스민민트향구입.(용기.오일은 용량이 다다르니 확인하시고 필요한만큼구입하시되요)

그리고 장식할 소품. .볼.막대기.꽃.드라이플라워도준비.(시네신스샀어요)

만들어볼까요~^^

 

조화화이트장미3송이를 동그랗게 모아주세요.

 

시네신스를 동그랗게 모아진 꽃사이에 돌아가면서 꽂아주세요.

 

머리고무줄로 묶어주세요.

 

이번에는 베이스오일과 자스민민트를 7:3이나. . 6:4로 썩어주세요.

 

저는 6:4로 했답니다.

 

썩은 오일을 병에 반정도 부어주세요.

 

남은 오일은 리필병에부어주고 무슨향인지 네임텍을 붙여주세요.

 

이제 만들어 놓았던 꽃을 꽂아주고. . 막대기도 꽂고 길이조절해서 가위로 막대기를 잘라주세요.

 

그럼완성. . 예쁘죠~

 

준비과정을 사진으로 찍어 놨어야했는데 다 만들고 그제야 생각이 났네요.

 

다음에는 꼭 사진 찍어놓을껄 . . 되늦은 후회를 했네요.

 

한번해보세요. 어렵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