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문화행사로 글리터 펠트지로 예쁜 미키.미니. 머리핀 만들었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6. 11. 22. 19:07



오늘은 문화행사로 예쁜 미키.미니핀을 만들었어요.


어려울것 같죠? 어무도 쉽답니다.


자 이제 만들어 보겠습니다.


준비물: 일반가위.쪽가위(실밥정리용).글루건.글리터펠트지(화이트.레드.블랙 또는 남색)집게핀.집게핀을 감쌀 리본끈.연필


도안은 인터넷을 찾아보면 나옵니다.저는 그냥 제가 집접그렸습니다.


도안을 준비해주세요.


도안을 대고 그려준후 오려주세요~






남색 머리모양과 흰객 글리터펠트지를 글구건으로 붙여주게요.


떨어지지 않게 꼼꼼하게...





떨어지지 않도록 꾹 눌러주세요^^


잘하고 계시네요~





잘붙이면 이렇게 미키핀이 완성이 됩답니다.


너무 예쁘죠?






미미는 미키와 만드는 과정이 똑같아요.그리도 눈에다 눈썹을 오려주세요.


그런데 오리는것이 너무 어려우면 눈썹을 네임펜으로 살짝그려주셔도 됩니다.


빨간색 글루터펠트지로 큰리본하나.작은지본하나를 만들어 주시고.

.

큰 리본위에 작은리본을 달아주세요.


짜짠~요렇게 예쁜 미미핀이 완성이 된답니다.


너무 예쁘죠?



아이들 머리핀으로도 너무 귀엽고 . .


엄마와 딸이 커플로 해도 넘예뻐요.


살짝 브로치로도 사용해도 예쁘답니다.


예쁜 미키.미미핀 만들어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들 많이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한번 만들어 보세요~^^


긴글 읽느라 수고 많으셨어요.즐거운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