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아니모~^^

새 언약 절기로 하나님의 교회를 친히 세워주시고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1. 26. 23:49


새 언약 절기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 


요즘 하나님의 교회 소개 영상을 보신 분들이 많으 시더라구요.

전세계에 하나님의 교회가 있다는것에 대해서 놀라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영상을 보시고 하나님의 교회와 안상홍님의 관계가 궁금하다고 질문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글을 올립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새 언약 진리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현제 전 세계 175개국 2500여개 교회와 등록성도 250만 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새 언약 절기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과연 누구신가? 답은 언제나 성경에 있답니다.



성경은 말일에 하나님께서 친히 새 언약 절기로 시온(교회)를 세우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시온은 육적 시온과 영적 시온이 있습니다.
육적 시온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것으로 다윗이 세웠고 영적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으로 예수님이 세우셨습니다.
다윗과 예수님은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입니다.


겔37:24~25 내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여기서 다윗은 육적 다윗이 아니다 육적 다윗이 죽 은지 450년 이후의 기록이기 때문이다.
예언한 다윗은 누구인가?


눅 1:31~32 보라 내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다윗의 위에 누가 앉으셨습니까? 예수님입니다. 예언적 다윗은 예수님입니다.
왜 예수님을 다윗으로 예언했을까요?
성경은 다윗과 예수님을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삼하5:7~10 다윗이 시온산성을 빼앗았으니 이는 다윗성이더라 ....
 
출애굽후 오랫동안 정복하지 못했던 다윗 성을 다윗이 왕이 되고서야 비로소 시온을 정복 했습니다.예언상 다윗은 예수님을 뜻하므로, 이 예언에 따라 예수님도 영적 시온을 건설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건설하신 영적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사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예수님께서 예언에 따라 하나님이 절기 지키는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어떤 절기가 있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절기를 지키시며 죄 사함과 영생 축복주심(마26:17~28)
                          초막절 절기를 지키시며  생명수의 축복을 약속하심(요7:2,14,37)
                          오순절 절기를 통해서 성령을 부어주심 (행2:1~4)
                          주간절기인 안식일을 지키셨음(눅4:16)
예수님은 새 언약절기로 영적 시온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참고로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교회이름이 하나님의 교회랍니다. (고전 1:1~3)

이렇게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들이 사도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기 시작하다가 결국 마귀에 의해서 

새 언약 절기가 다 폐지되고 종교 암흑세기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런 일이 있을 것 까지도 미리 예언되어 있습니다.


단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지극히 높으신 분 즉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누구겠습니까? 사단 마귀입니다.
사단 마귀가 어떤 일을 한다고 했습니까?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한다고 했습니다.
때와 법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절기입니다.


321년 안식일이 폐지되고 일요일이 확립됨
325년 유월절이 폐지되고 이후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이 들어왔음
그 외에도 예수님께서 세우주신 새 언약의 절기들이 다 폐지되었습니다.


절기가 사라졌다는 것은 곧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해졌다는 뜻입니다.


사51:3 대저 나 여호와가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황폐한 곳을 위로하여 그 광야로 에덴 같고 그 사막으로 여호와의 동산 같게 하였나니


이렇게 시온이 계속 황폐한 상태로 버려져 있다면 구원과 천국을 과연 누가 소망할 수 있겠습니까? 시온이 재건되지 않는 다면 그 누구라 할지라도 아무도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때 구원받을 백성들을 휘하여 시온은 반드시 재건되어야 합니다.
무너진 시온은 언제 재건이 될까요?


말4: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니라


말일은 ‘끝 말, 날 일’ 마지막에 대한 예언입니다. 마지막 때 많은 민족들과 이방이 시온으로 몰려온다고 하였습니다. 즉 시온이 재건되었다는 뜻입니다.
시온이 없다면 어떻게 그곳으로 몰려갈 수 있겠습니까?
황폐된 시온을 누가 재건해 주실까요?


시102:16~22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누가 시온을 건설한다고 하였습니까? 시87:5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우신다고 하셨습니다.


지극히 존귀신분은 하나님이 십니다. 성경이 한결같이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을 세워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영적 시온은 영적 다윗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건설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무너진 시온을 어떻게 재건하시겠습니까? 절기를 회복회 주심으로 시온즉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십니다.
마지막 때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하나님은 반드시 어떤 진리를 가지고 어셔야 합니까?새 언약 절기입니다.

즉 새 언약 유월절,초막절,오순절,안식일등
그런데 이 시대 잃어버렸던 새 언약절기를 지키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 유월절,초막절,오순절,안식일등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세계 유일무이하게 예수님께서 지키신대로 새 언약 유월절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고 크리스챤 신문에서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님의 교회는 회파 되었던 절기를 어떻게 지킬 수 있었던 걸까요?
새 언약절기는 누구만이 다시 되찾아 주실수 있다고 하셨습니까? 하나님이십니다.
새 언약 절기는 누가 찾아주셨을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럼 안상홍님은 누구실까요?
마지막 때 예언적 다윗으로 이 땅에 오셔서 회파되었던 새 언약절기로 시온즉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신 하나님이 십니다.
시온의 절기가 폐지됨에 따라 하나님의 백성들은 그 누구도 구원의 길로 나아갈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런 우리들을 가련히 여기셔서 이 시대 성경의 예언에 데로 시온을 재건해주심으로 전 세계 민족들이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로 몰려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우리의 구원자 하나님이심을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너무도 사랑하신답니다.모두가 구원 받기를 원하신답니다.

그래서 전 세계에 어디든 새 언약 절기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 주셨습니다.세르뚱에도~

모두 모두 안상홍님을 영접할수 있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