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아니모~^^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과연 이단인가?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2. 25. 23:56



예수님의 본을 따라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과연 이단일까요?

성경대로 행하는데....


이단은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교회가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지 않는다고 이단이라는 표현을 쓰더라구요.

잘 알지 못해서 하는 말들이지만 그래도...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를 그렇게 말하니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이단은 무엇을 가리키는 것인지 성경을 통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독교인들 뿐만아니라,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이단이라는 표현을 쓰더라구요.
그런데 이단 이라는 말을 사용하면서 무엇이 이단이지 잘 알지못하고 이단이라는 말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성경에서는 무엇을 이단이라고 가리키고 있을까요?

벧후 2:1~3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잇으리라 저희가
멸망케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회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이단의 특징은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첫째.이단은 결과가 멸망입니다.
둘째.이단은 진리를 훼방합니다.
셋째.이단은 성경대로 하지 아니하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아니한 말,즉 사람이 지은 말을 가지고 가르칩니다.
넷째.이단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거짓 선지자에 의해 움직여지고 있습니다.
다섯째. 이단은 이러한 이유 때문에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면 과연 오늘날 어떠한 교회가 이단으로 지목될 수 있는 교회일까요?
너무도 쉬운 답이죠~
그 교회가 성경대로 행하느냐,행하지 않느냐 하는 것으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가장 기본은 예배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모든 것을 다 기록해 두셨습니다.
성경에는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2:1~3 천지와 만물이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보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시니라

출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안식일은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를 기념하는 날이며, 십계명가운데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거룩히 지킬것을 명령하셨습니다.

신약시대 우리의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도 당신의 규례로써 안식일을 친히 지키시며 우리에게 본보여주셨습니다.

눅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요13:15 내가 너희에게 행한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였노라

예수님께서 친히 본을 보여 주신 것은 우리들로 하여금 지키도록 하기위한 뜻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성경을 살펴보니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교회가 이단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오늘 날 많은 교회에서는 성경에 예수님께서 친히 안식일을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예배를 드리고있습니다.
그러면서 성경대로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이라고 손가락질을 합니다.
잘못을 해도 큰 소리치는 사람이 이긴다는 어처구니 없는 행동들처럼...
자신들은 예수님께서 지키라하신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지도 않으면서... 성경대로 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이라고 소리칩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얼마나 황당하실까요?
예수님께서 친히 안식일을 지키라고 본보여 주셨음에도 성경에 없는 다른 것..지은 말 즉 일요일예배를 지키고 있으니
참으로 답답하실것 같습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일요일을 지키는 것과 안식일인 토요일에 예배드리는것중 하나님의 뜻은 무엇이었습니까?안식일인 토요일을 지키는 것입니다.

행5:38 ~39 이 사상과 이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일요일 예배는 성경어디에도 증거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도요한이 밧모섬에서 요한계시록을 96년경에 기록하고 마감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일요일 예배는 성경이 마감되고도 200년이 훨씬더 넘어서 321년에 콘스탄딘 황제에 의해서 만들어 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성경에 없는 것이 당연한 것이죠.즉 사람의 사상과 소행입니다.
이단의 특징이 무엇이었습니까?
성경에 없는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는 것이라고 증거되어있습니다.

안식일은 누구의 사상과 가르침이 었습니까?
우리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의 가르침이었습니다.
그러면 성경에 증거된 안식일(토요일)을 지키는 교회가 과연 이단 일까요?절대 아닙니다.
반대로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가 이단이라고 말하는 사람이나 단체는 누구를 대적하고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까?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음을 자인하는 자들임을 알수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는 자에게 복을 주시겠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본을 따라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인가요?

절대 아니죠!

참 진리교회 입니다.


전 세계 175개국 2500여개 하나님의 교회 250만 성도들은 성경에 증거되어있는데로,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신 일곱째 날 안식일을(토요일) 거룩하게 지키고 있답니다.

성경을 살펴보시면 하나님의 교회가 참 진리 교회임을 알수가 있을 것입니다.




예수님의 본을 따라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함께 안식일지키고 축복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