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가족이 함께하는 대형 윷만들기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2. 15. 19:11

 


대형 윷으로 행사를 재밌게 즐기기~

지난 일요일에 가족 행사가 있었습니다.

새해도 되고 명절도 지나고 해서 가족 윷 놀이 대회가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가족들이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예선전은 작은 윷으로 가족들이 조별 리그를 통해서 결승전으로 올라갔는데요.

결승전은 대형 윷으로 즐겁게 윷 놀이가 진행되었는데 넘 재미 있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넘 많이 웃어서 배꼽이 빠지는 줄 알았어요...ㅋㅋ

가족들과 함께하니 더 행복한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시진이 요것만 있어서 그냥 올렸어요.

 


가족행사.어린이집.각족행사에 사용할수있는 대형 윷을 만들었답니다.

재료는 갈색 대형펠트지. . 푹신한 돗자리(안쓰거나.망가진것)..저희는 실 뭉치가 많아서 그것으로 사용했답니다.(신문진슬 구겨서 넣어도 됨). .글루건

 

1. . 대형펠트지 가로 100. .세로 50. . 으로 4장을 제단해주세요.

2. . 저는 버리는 매트를사용했답니다.

가로 18. . . 세로 80. . 4개 잘라주세요.

3. . 펠트지를 펼처놓고. .매트를 그위에 겹처오리고 양쪽 10cm정도 남기고 바닥부분을 먼저 글루건으로 고정을 시켜줍니다.

4. . 나머지 펠트지를 한바퀴 돌려서 고정시키면. . 반달 모양이 됩니다.그리고 빈공간에 실뭉치나.신문지를 구겨서 넣으시면됩니다.

5. . 양족을 글루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면됩니다.

6. . 윷의 윗부분에 검정테이프로 X자로 세게씩 만들어 주면됩니다.

그럼. . 완성 완성. .

참고로 밑바닥을 종이 상자로 하면 통통 퇴는 느낌이 없답니다.그냥 퍽하고 떨어진답니다.

그래서 밑바닥은 좀 푹신 한것이 좋아요.제 생각에는 푹신한것 아무거나 관계없을 것 같아요.

재밌는 윷놀이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