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4. 28. 23:30


넘 오랜만에 글을 올려서 모두에게 넘 죄송하네요.

괜히 바쁜척...ㅜㅜ

정신이 좀 없었네요.

이해해주세요~~~^^

어버이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서 행사가 참 많은 달은거 같아요.

그래서 어버이날.스승의날에도 선물가능한 카네션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카네이션 종류도 참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볼펜.액자.가슴에 다는꽃.꽃바구니. . 등등. .

저는 이번에 조화와 리본끈으로 카네이션을 만들겁니다.

한가지로 3가지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실용성~선물로 최고!최고!!!랍니다

.

가격도 아주 저렴하구요.싼티~~~절대 안납니다.

정말일까 의심하시는 분들도 있을듯해요~^^

가슴에 다는것과 열쇠고리.액자로도 활용가능하답니다.

자 만들어보겠습니다.

집에있는 조화 를 쓰셔도 됩니다.

오래되었다면 깨끗하게 씻어서 말려주시구요.

새것이면 더 좋겠죠~

재료는. . 조화와 꽃잎. .자기가 만들고 싶은것으로 옷핀.집게.열쇠고리.액자등 준비

그리고 펠트지 500동전보다 조금 큰크기로 준비하심됩니다.

 뒷쪽에 붙이는 거라서 색상 상관없어요.

여러가지 리본. . 집에있는것 아무거나 좋아요.

선물받았던 지본도 좋구요.마끈.종이끈 다 좋습니다.

만들어 놓으면 넘이쁘답니다.



 

리본은 초록색끈은 22cm...흰색망사끈 25cm... 하트끈 32cm...은색가는끈 8~10cm

(참고로 열쇠고리를 만드실분들은 은색끈을 2cm자르고 사용하세요.고리연결때 쓰면됩니다.)

은색끈은 아래 사진과 같이 접어서 잘라주세요.



 

리본은 사진과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아주 쉽죠~^^

그리고 동그란 펠트지위에 만들어 놓은 리본을 순서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흰색왼쪽 95도 방향으로 글루건으로 고정

 하트리본끈을 가운데방향에서 사진과 같이 글루건으로 고정

초록색리본을 정 가운데에 글루건으로 고정

은색긴끈은 아래 사진과 같이 윗쪽 하트 하트끈 사이에 고정

작은 끈은 아래 하트 하트끈 사이에 고정

잎사귀를 왼쪽 50도 방향으로 글루건으로 고정

기다란줄기는 오른쪽 95도 방향에서 고정

흰색 조화는 오른족 50도 방향에서 고정

그리고 가운데 꽃을 붙여주세요.

뒤쪽에 취향에 따라서 열쇠고리.

또는 핀으로 고정해주시면 끝 ~

넘 쉽죠~~~^^


 



열쇠고리를 달면 아래 모양이 된답니다.

열쇠고리도 예쁘죠~

그리고 핀을 달면 위에 사진처럼 가슴에 달수가 있어요.

흔이 보는 카네이션 스타일이죠~

그리고 두둥~~~~


 



제가 글씨를 잘 못씁니다.

켄버스 액자 원하는 곳에 카네이션을 붙이고

 사랑의 마음을 담아서 손글씨를 쓰면 넘 예쁜 액자가 된답니다.



 


어때요~

켄버스 액자에 하니까 또 다른 느낌이죠~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요.

실사가 더 이쁘답니다.

한가지로 3가지 카네이션 만들기 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 이뻐서 애기엄마들도 아이들도 넘 좋아하더라구요.

가정의 달 5월 사랑하는 가족과 더 행복한 시간  즐거운 추억들 많이 만드시 길 바래요~



'오늘도 설레는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찔레꽃~예쁘죠~^^  (0) 2017.05.24
카네이션 만들기  (0) 2017.05.11
선인장에 꽃이 피었어요.  (0) 2017.04.18
맛난 짜장면.탕수육~  (0) 2017.04.07
맛있는 찹쌀 탕수육~시향에서 먹었어요^^  (0) 2017.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