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예쁜 종이컵에 담긴 커피~맛도 2배~^^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6. 11. 25. 20:40


얼마전 분당 서울대병원에 갔다가 시니어스약국에 약을 지으러 들렀습니다.


 날씨도 넘 춥고해서 따뜻한 커피 한잔이 절로 생각나더라구요.


저도모르게 약국 휴게소 한편에 마련된 커피자판기를 누르고 있네요. . ㅋㅋ


커피를 누르는 순간 눈에 띄는 컵이 톡~떨어지네요~

 

커피가 내려지는 동안 컵에 시선이 고정이 되네요.


늦가을에 딱!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찰칵했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컵이 예뻐서 인지 . . .커피맛이 더 좋은것 같았어요.


찬바람이 부네요.


모두들 건강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