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설레는 하루~

열심히 꿀을 따는 벌.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8. 10. 12. 00:02





가을이 되니

나들이를 많이 다니시더라구요.

저도 단풍구경 다녀오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마음같이 안되네요.

집에서라도

가을을 만끽해 보려 합니다.

ㅎㅎ


가을이 되니 국화도 많이 피고.

벌들이 열심히 꿀을 따네요.

역시 언제나 부지런한 벌들이네요.

벌써 겨울을 준비하는 걸까요?







 


이꽃 저꽃을 날아다니며

열심히 꿀 따는데 열심내는 벌들입니다.


 


저렇게 작은 벌이

꿀을 모으기 위해서 정말 분주하게 날아다니더라구요.

수만은 날개짓과

꽃을 옮겨다니며 따는 꿀이 모이고 모여서

지금 우리가 먹는 맛있는 꿀이 되겠죠~

정말 신기 한거 같아요.


 

여러마리의 벌들이

열심히 꿀을 따는 것을 찍었는데

잘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집중해서 보면 벌들이 보인답니다.

ㅎㅎ

벌 찾기


어제 오늘 찬 바람이 제법 부네요.

이러다 금방 겨울이 올것 같아요.

얼마 남지 않은 가을 가족과 좋은 분들과

즐겁게 만끽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