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아니모~^^

인봉된 성경을 개봉해 주신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6. 25. 02:40



요즘 저희 하나님의 교회 소식을 접하는 분들이 많으 신것같아요.

지인 분들도 저희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서 많이 들 궁금하다고 질문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지금 하나님의 교회는 모든 인류를 구원하시고자 하시는 엘로힘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전 세계 70억 인류를 구원하자 전도축제중이랍니다 .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교회 진리를 많이 접해보시는 것같아요.
그만큼 하나님을 찾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인것같아요.
우리 인생들은 어떻게 해야 구원에 이를 수 있는지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선지자들을 통해서 기록해 주시고,

 우리들이 성경을 상고해야지만 하나님이 뜻이 무엇인지를 깨달아 알게 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으 보면서도 각자 교회마다 다른 해석을 하고.
각자 교회마다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헤아릴수 없을 정도로 많은 교파들이 있죠.
그러다 보니 참 하나님과 진리를 영접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참 진리를 찾기가 너무도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많은 거짓이 있다해도 참 진리는 반드시 드러나게 되어있습니다.
그 중에 어느 교회가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올바르게 해석하고 있을까요?




계5:1~5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있는 다른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는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하나님의 보좌에 앉아 계신 분은 당연히 하나님이십니다.
그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책도 당연히 성경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해서 성경외에 다른 책을 주신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성경이 어떻게 되었습니까?일곱인으로 봉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누구 외에는 성경을 개봉할 수 없다고 하였습니까? 다윗의 뿌리입니다.
다윗의 뿌리가 아니고서는 하늘 위에나 땅 아래에 누구도 성경의 비밀을 개봉할 수가 없습니다.
이 말씀을 볼때 우리는 어느 교회로 가야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찾아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때에는 다윗을 구하고 경외하는 사람들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호3:5 그 후게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오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는 누구를 구하고 겨외해야 한다고 하였습니까?다윗입니다.
이 예언은 마지막 때 다윗을 만나지 못한다면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일곱 인으로 인봉된 성경을 개봉시켜주시고,우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분이 누구일까요?
성경에 그 해답이 있답니다.


계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을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누가 다윗의 뿌리라고 하였습니까?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면 계시로 5장에 예언된 다윗의 뿌리는 초림 예수님일까요? 재림 예수님이 실까요?재림 예수님이 십니다.
왜냐하면, 계시록 5장은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말씀이 한때 인봉되었다가 그 후에 다시 개봉하실 역사에 대한
예언이므로,이 예언은 재림 때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그런데 성경은 재림예수님께서 오실 때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보고 영접 할 수 있을까요?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그분을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 장차 우리 영혼을 살려주기 위해서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실것을 예언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은 누구에게 허락된 확실한 은혜라고 하였습니까?다윗입니다.
이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구언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아무리 허름하고 남루한 옷을 입었다고 해도 임금의 명을 암행으로 수행하는 암행어사임을 증거하는 것이...마패였듯이

다윗의 증표인 영원한 언약은 무엇인가?


히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가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에 주목해 봅시다.
여원한 연약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이라고 배웠습니까?


마26:28 이 것은 (유월절 포도주)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자신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 진리를 가리킵니다.
누가복음에는 이 언약을 새 언약이라고 하였습니다.



눅22:20 잔(유월절 포도주가 담긴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조금 전 살펴본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에서는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서 1.600여 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가 확실합니다.



성경이 말하기를 다윗의 뿌리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인봉된 진리를 개봉할 수 업사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자신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성경 진리를 알려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성경 해석이 과연 올바른 해석이 될 수 있겠습니까?아닙니다.
왜 그렇습니까?그들은 다윗의 뿌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성경 해석을 따르면 어떠한 결과를 초래 할까요?


벧후3:16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리라


성경을 억지로 풀게 되면 무엇에 이른다고 하였습니까?멸망입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 외에는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아래에 누구도 성경을 알려주실 분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다윗의 뿌리가 아닌 다른 사람들이 성경을 해석하는 것은 다 억지로 푸는 것입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분이  알려주신 말씀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한 진리입니다.
구 분이 누구십니까?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해 주시기 위해서 인봉되었던 구원의 증표인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계5장의 다윗의 뿌리만이 가지고 올 수있는 증표 새 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인봉된 성경을 개봉하시고 구원의 진리를 허락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모든 성도들은 안상홍님께서 참으로 하나님이 심을 믿고 있습니다.
이 증표를 보고 우리는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재림그리스도가 안상홍님이심을 깨달아 영접해야만
바라고 소망하는 구원의 축복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참으로 하나님이심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답니다.



인봉되었던 성경을 개봉해 주시고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시기 위해서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이미 오셨습니다.

구원자 께서 이 땅에 오셨다는 소식 ~참으로 구원을 바라는 사람들에게 있어 가장 기쁜 소식이 아니겠습니까~^^

너무도 가슴 벅차고 설레는  이 기쁜 소식을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해서

전 세계 모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우리의 구원자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을 전하고 증거하는 전도축제를 즐기고 있답니다.

참 하나님을 영접하는 이 기쁜 축제에 함께 하실 분들은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